Minggu, 11 Oktober 2009

SNSD - Kissing You (Romanization & Indonesian)

[seohyun] jangnan seuron noye kiseu eh gibonee joha
[yoona] giyobge saechim han pyojong ji odo
[taeyeon] oneu saenga naneun sog nyo chorom nae ibshooreun
[taeyeon] saneun saneun geudae ireum booreujyo

[all] *geudaewa bareul machoomyo gotgo, noye doo soneul jabgo
[all]ni ogae eh gidae oh malhaego shipo
[sunny] “komawo saranghae haengbokman joolgehyo” kissing you oh my love
[all] nae ireun daseuhan haessal soge noneun nae yopeh nooye
[all] sarang ye noral booro joomyo usojwo
[yuri] dal gom han “saranghae” giboon joheun hanmadi

Kissing you baby~ Loving you baby~

[tiffany] nooneul gamgo noye ibsooleh kiseureul hamyon
[hyoyeon] nae booreun ping geubich moori deurodo
[Jessica] nae maeumeun imi nomogago nae gaseumen
[Jessica] doogeun doogeun shimgang sori deurijyo

[all]*geudaewa bareul machoomyu gudo noye doo soneul jamgo
ni ogae egi dae oh malhago shipo
[seohyun] “gomawo saranghae haengbokman jolgeyo” kissing you oh my love
[all]nae ireun doseuhan haesal soge noneun nae yopeh nooye
[all]sarangye norael booro joomyo usojwo
[sooyoung] dalgomhan “saranghae” giboon joheun han madi

[sunny] saranghae saranghae nomaneul saranghae haneul mankeum
[taeyeon] onjena haengbok hage hwanhan ooseum joolgeh
[Jessica] nomanye sojong han yojachingool yaksokhae

[taeyeon&Jessica] noneun nae yopeh itgo naye doo nooneh itgo
no ye pooman eh hangsang nae ga isseun ge

[all] *geudaewa bareul machoomyu gudo noye doo soneul jamgo
[all] ni ogae egi dae oh malhago shipo
[taeyeon]“gomawo saranghae haengbokman jolgeyo” kissing you oh my love
[all] nae ireun doseuhan haesal soge noneun nae yopeh nooye
[all]sarangye norael booro joomyo usojwo
[tiffany] dalgomhan “saranghae” giboon joheun han madi

[Jessica]dal kom han “Saranghae” giboon joheun “saranghae” hanmadi

SNSD - Kissing You (Indonesian)

Aku merasa bahagia dengan lelucon ciumanmu
Sekalipun wajah tampanmu seperti tidak bersalah
Tanpa menyadari seorang wanita
Bibirku memanggil namamu

Kita berjalan beriringan dan bergandengan tangan
Aku ingin bersandar kepadamu dan dan berkata
" Terimakasih aku Mencintaimu aku hanya akan memberi mu kebahagiaan"
Kissing You Oh My Love
Besok kamu berada disampingku di hangatnyua matahari pagi
Ketika Aku menyanyikan lagu cinta untukmu, kau tersenyum
dan berkata " Aku Mencintaimu"

Kissing you baby~ Loving you baby~

Ketika kau menciumku selagi menutup mata
Pipi ku memerah
Aku benar-benar jatuh cinta padamu,
di dalam dadaku kau dapat mendengar hatiku berdebar-debar

Kita berjalan beriringan dan bergandengan tangan
Aku ingin bersandar kepadamu dan dan berkata
" Terimakasih aku Mencintaimu aku hanya akan memberi mu kebahagiaan" Kissing You Oh My Love
Besok kamu berada disampingku di hangatnyua matahari pagi
ketika Aku menyanyikan lagu cinta untukmu, kau tersenyum
dan berkata " Aku Mencintaimu"

Aku Mencintaimu, aku Mencintaimu, aku hanya Mencintaimu seperti surga
Aku akan selalu membuatmu bahagia dan tersenyum
Aku berjanji kau adalah kekasih istimewaku

Tetaplah kau disampingku, dihadapan mataku
Aku akan selalu berada dalam pelukanmu

Credits: http://www.wonderfulgeneration.blogspot.com
Indonesian by VaMcFadden @ http://www.juvesone.blogspot.com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